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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22회 조치원복숭아축제
복숭아수확체험, 모기장가족영화제
예약이 마감되었습니다.성원에 감사드립니다.

복숭아수확체험, 모기장가족영화제
예약이 마감되었습니다.
성원에 감사드립니다.
제23회 세종조치원 복숭아 축제 부스(디저트‧카페‧체험전시) 참여자 모집 공고
관리자 | 2025-04-03 | 조회 296
세종특별자치시 공고 제2025 - 695호
제23회 세종조치원 복숭아 축제 부스(디저트‧카페‧체험전시) 참여자 모집 공고
「제23회 세종조치원 복숭아축제」의 다채로운 행사구성을 위해 복숭아 디저트‧카페, 체험‧전시 부스를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.
2025년 3월 20일
세종특별자치시장
□ 공모 개요
○ (공 모 명) 제23회 세종조치원 복숭아축제 부스 참여자 모집
○ (공모기간) 2025. 3. 20. ~ 4. 25.
○ (모집분야) 복숭아를 주제(재료 등)로 한 디저트․카페, 체험․전시 부스 참여자
○ (축제일정) 2025. 7. 25(금) ~ 27(일) 10:00 ~ 21:00 / 3일간(축제기간내)
* 축제 세부 일정은 일정 확정시 별도 안내
○ (기본지원) 부스 1동, 현수막, 테이블 2개, 막의자 5개, 전기 등
※ 입점 규모와 종류 등 운영 유형 등에 따라 지원 사항 변동 가능
※ 부스 위치는 운영 내용 및 품목 등에 따라 시에서 일괄 배치
○ 자격요건 및 신청방법
구 분 |
주요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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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청자격 |
‣ 개인사업자, 법인, 단체(개인) 등 - 지역 제한은 없으나 세종시 관내 업체 우선 선정 ‣ 축제 기간 전일(3일) 참여 가능자 ※ 행사 기간 내 상주인력 등 세부 운영내용 추후 협의 ‣ 여민전 가맹점 등록 여부 기재(미등록자도 신청가능) ‣ 복숭아 관련 콘텐츠(재료) 활용 ※ 디저트․카페의 경우 식품위생법에 따른 영업허가‧신고 등 자격을 득한 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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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청방법 |
‣ 이메일(lovebin@korea.kr) 접수 (자필서명 후 스캔본 제출) ※ 문의처 : 우리농산물유통과 6차산업팀 044-300-251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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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출서류 |
공통 |
‣ 참가신청서 1부 ‣ 프로그램 운영계획서 1부 ‣ 개인정보활용 및 초상이용 동의서 1부 ‣ (개인사업자, 법인) 사업자등록증 1부 ‣ (단체) 단체확인증 1부 |
디저트 및 카페 |
‣ 보건증(운영인력 전원) 각 1부 ※ 공고일 기준 1년 초과시 불인정 ‣ 위생교육수료증(대표자) 1부 ※ 공고일 기준 1년 초과시 불인정 ‣ 영업신고증 1부. ※ 즉석판매제조가공업자의 경우 자가품질검사증 1부 |
□ 대상자 선정
○ (선정방법) 별도 심사기준에 의거 담당부서 자체 서면심사
○ (선정규모) 30개소 내외 선정 예정 ※ 선정규모는 변동(증감)될 수 있음
○ (대상확정) 2025. 5. 13.(선정결과 개별 문자발송)
○ (심사기준) 행사 목적 및 운영 콘테츠 등 종합적 검토
‣ 운영 목적 및 지역 연계성, 현장 적합성 여부 ‣ 복숭아 콘텐츠(재료) 활용 및 사업수행 능력, 전문성 등 ‣ 품목 및 금액, 소요시간의 적절성 및 현실적 실행 가능 여부 |
□ 추진일정
○ 공모 및 서류접수 : 2025. 3. 20. ~ 2025. 4. 25.
○ 대상자 선정 심사 : 2025. 5. 9까지
○ 대상자 선정결과 안내 : 2025. 5. 13까지
※ 세부 일정은 공모 신청현황 등 상황‧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□ 유의사항
○ 축제 세부 일정에 따른 부스 운영 시간을 준수해야 함
○ 품목 및 가격표를 게시하여야 하며, 정찰 요금을 준수해야 함
○ 제안한 품목 및 체험 종류, 가격은 운영기관과 협상을 통해 최종 확정되며 협의되지 않은 품목은 취급할 수 없음
○ 전력 소모가 큰 제반 시설은 운영기관과 협의 후 사용해야 함
○ 전기나 화기를 취급하는 참가자는 소화기를 직접 구비해야 함
○ 운영 시 부스 주변 환경을 청결하게 관리해야 함(분리수거 등)
○ 프로그램 운영 결과물은 해당 축제 홍보를 위해 활용될 수 있음
○ 부스 운영권을 제3자에게 양도 할 수 없음
○ 축제 성과분석 등을 위한 최종매출액, 참여자수 등을 정리하여 운영기관에 제공하여야 함
○ 선정 후 참가부스 단체 설명회 개최시 대표 등 1인 이상 참석해야 함
○ 식품위생법,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등 각종 법규를 준수하고, 운영 시 민원 발생 예방과 발생된 민원처리는 해당부스 운영자에게 있음